머신 내 생성된 스케일이 관련 부품에 끼어서, 문제를 발생 시키는 경우가 많습니다. 가까운 A/S 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1. 가스켓 교체 시기를 점검해주세요.
2. 바스켓 용량 대비 과도하게 많은 양을 담았을 경우
3. 그룹하부 및 포터필터의 마모가 심할 경우 (노후 머신)
* 추출보일러에서 물이 나오는 경우
1. 수압을 올려주는 펌프헤드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. 가까운 A/S 센터에 문의 부탁드립니다.
2. 그라인딩 된 커피 입자가 너무 가늘거나, 커피를 과도하게 많이 담은 경우에도 추출이 안될 수 있습니다.
입자를 굵게 조정하고, 투입량을 줄이면 해결이 됩니다.
* 추출보일러에서 물이 안나오는 경우
1. 머신 내 물 공급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. 건물 단수 혹은 밸브를 확인해주세요.
2. 정수기필터 교체시기를 확인해주세요
3. 관련 부품에 문제가 생겼을 수 있습니다. 가까운 A/S 센터에 문의부탁드립니다.
1. 전기 공급 관련 문제 가능성이 있습니다. 배전반의 커피 머신 전용 차단기를 확인해주세요. 만약 차단기가 내려가 있다면, 올려주시고 계속해서 문제 발생 시 가까운 A/S 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2. 전기에 문제가 없다면, 가까운 A/S 센터에 문의 부탁 드립니다.
1. 토출구 앞 부분 원두 가루 적체로 인한 경우, 자동 그라인더 기준 토출구 안 쪽 스프링을 건드려서 적체 원두가루를 탈락 시켜주세요.
2. 과도하게 미세한 입자를 사용하는 경우, 토출구가 막히거나 진동이 심해질 수 있습니다.
1. 호퍼 슬라이드가 닫혀 있지 않은지 확인해주세요.
2. 토출구 앞 부분이 원두 가루로 인해서 막혔을 수가 있습니다. 분해 청소를 진행해주세요.
1. 전원 스위치 고장 문제, 스위치를 교체 진행해주세요.
2. 플러그, 콘센트를 확인해주세요.
1. 그라인더 날 사이에 이물질이 끼어 있을 수 있습니다. 날 분해 청소를 해주세요.
2. 날을 교체시기를 점검해주세요. 2년 이상 사용했을 경우 반드시 교체해주세요 (권장 1년 주기)
3. 모터 콘덴서를 점검해주세요.